본문 바로가기

한국몬테소리/몬테소리

한국몬테소리,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교육 부문 대상 수상/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몬테소리가 지난 7월 18일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교육서비스/아동도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2회 연속 수상인데요.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조선일보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들의 소비패턴과 형태에 맞춰 기대에 부응하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상”입니다.

 

한 마디로 부모님들의 선택으로 받은 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6월에는 브랜드스탁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유아교육 부문 대상(9년 연속)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각 교육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 브랜드 인증제도인데요.

 

 

 저희 한국몬테소리는 2011년부터 9년 연속 유아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답니다.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기업 단체사진

한국몬테소리 김석규 회장님은 “부모님의 많은 선택과 지지가 있었기에 2019년도 교육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오를 수 있었다”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로지 어린이만을 생각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준비된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