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몬테소리/프로그램리뷰

몬테소리 토이방과 함께 창의력을 키워보세요

몬테소리 토이방 체험 - 신하윤 아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몬테소리 마스코트 또야 입니다 :)

오늘은 몬테소리 교구 중에 토이방으로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아이를 만나 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토이방으로 창의력과 잠재력을 키워나가는 신하윤 어린이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하윤 아이의 쭈랜드 작품입니다~ 

 

옆에서 텀오버를 가지고 기찻길을 만들며 동물들을 태우고 놀고 있네요~ 

 

이렇게도 껴보고 저렇게도 껴보고~~ 

 

 젖소 두 마리를 가져와 사이좋게 태우며 "얘가 엄마고, 얘가 애기야" 하며 나란히 태우는 하윤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


 또 옆에서 돼지 한마리를 들고와서 "얘는 혼자 탈꺼야! 씩씩하게 혼자서 걸어갈 수 있어!" 라며 한 마리를 올려 놓네요~

 

어느새 가득 찬 턴오버판~ 많은 동물들이 타고 있네요 ㅎㅎ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하루가 훌쩍 지나가네요~


 홈스쿨이라고 너무 힘들게 생각을 하시지만 어렵지 않아요~~ 아이들과의 교감이 곧 홈스쿨에 목적입니다. 아이와 함께 웃고 떠들고 시간을 보내시면 어느새 그것이 자기 자신만에 홈스쿨로 변해 있답니다

 

토이방 구성은 주바, 레인보우, 디자인 하우스, 아티스트 ZoLO, 앙글라, 아레나, 턴오버, 이소모, 쭈랜드 이렇게 크게 9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21세기를 살아가는 현재 남보다 색다른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세상으로 어떻게 우리 아이에게 능력을 개발시켜 줄까 고민이 많으시죠? 토이방을 가지고 우리 아이에게 정해진 답이 없이 무궁무진한 놀이 세상으로 창의력과 잠재력을 깨워보도록 하세요^^. 

오늘은 신하윤 아이를 만나보았습니다 ^^ 앞으로 무럭무럭 잘 자라길 또야가 응원하겠습니다 ^^/

 

자료제공 - 큭님(http://blog.naver.com/amorehyul/30168612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