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테소리 이야기

코엑스 베이비페어 몬테소리 그 현장을 가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몬테소리 그 현장을 가다



지난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성황리에 진행이 되었던 제 24회 베이비페어가 막을 내렸습니다.

 

그 중에서 유아교육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몬테소리 부스를 살펴 보겠습니다.
 



몬테소리는 “아이 힘으로”의 컨셉을 나타내는 하트모양의 부스 모양으로 타 브랜드와 달리 독창적인 부스를

 

설치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년 연속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브랜드 파워를 자랑 하고 있습니다. 

 베이비페어 몬테소리 현장 상담 부스 모습입니다. 


자녀들의 환경에 맞춰 몬테소리 교육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상담 해주십니다.

많은 어머님들께서 현장에서 상담을 받으시기 위해 기다리시고 계시네요.



몬테소리 부스 한켠에는 몬테소리 교구재를 직접 아이가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모범(MOBUM)이라는

홈스쿨 교사의 슬로건으로 바탕으로 홈스쿨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현직 몬테소리 홈스쿨 교사가 아이와 함께 직접 교구재를 활용하여 몬테소리 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2013년 몬테소리의 또 하나의 걸작인 베이비스토리!!


베이비스토리는 아기의 균형 있는 발달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그림책으로 미국,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벨기에 등 세계 유명 작가들의 독창적인 창작 그림책을 엄선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최상의 원목 교구로 만들어진 몬테소리 클래식


  


세계적 완구회사인 스위스 NAEF사의 기술도입을 하여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의 전문 목재교구인 토이방을 출시 하였습니다.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에서는 전문 목재교구를 체험과 동시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몬테소리 부스 뒤쪽편에는 포토존이 설치 되어있었습니다.


몬테소리베이비 마스코트인 또야가 의자에 앉아서 포토존의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몬테소리 부스에 방문을 하시면 에릭칼 키재기와, 제품 안내서를 증정해 드리고 상담까지 받으시면 곰돌이네 나들이(그림책)까지 선물로 드렸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인지 및 정서발달과 원목의 질감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달시킬 수 있는 원목 퍼즐인 엄마와 아기곰을 하루 1,000명에게 증정했습니다. 


성황리에 마친 24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한국몬테소리 김진욱 사업기획실 이사는 "이번 전시회에 많은 부모님이 한국몬테소리 부스를 방문해 주셔서 몬테소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몬테소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몬테소리 홍보영상을 끝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